2019학년도 1학기 현직교사 및 현직공무원/학군협약 장학금 신청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해당자는 기간 내에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.
1. 장학금명 : 현직교사장학금, 현직공무원장학금, 학군협약 장학금
2. 신청자격 : 현직 초·중등학교 교사(병설유치원 포함) 또는 현직공무원/현역 군인으로 재직중인 교육대학원 재학생 (단, 사립유치원 교사, 촉탁직 공무원, 임시직 공무원, 기한부공무원, 국영기업체 근무자는 제외)
3. 신청서류
1) 재직증명서 1부(2019. 3. 1 이후 발급분만 유효)
* 기존 장학금 수혜자는 재직증명서만 제출하시면 됩니다.(상단에 전공/학기/학번을 반드시 기재함)
2) 연금가입증명서 1부 (※ 이번학기 처음 신청하는 학생에 한함)
- 사립학교교원 : 연금법적용대상 교직원확인서 1부
- 공무원 : 공무원 연금내역서 1부
- 현역 군인 : 군인연금 내역서 1부
별도의 가입증명서가 없으므로 공무원연금공단홈페이지 로그인-왼쪽 상단의 "내 연금보기"클릭-회원 공인인증서 로그인-고객지원시스템-민원서류 발급-온라인 민원서류 발급신청-공무원연금내역서(예상퇴직급여액)를 출력하여 금액 부분만 수정액이나 검정펜으로 지운 후 교학팀에 제출함
4. 제출처 : 교육대학원 교학팀(진리관 705호 직접 제출)
5. 신청기간 : 2019. 3. 15(금) 17:00 까지
6. 지급시기: 4월 중순 예정
* 숙명포털시스템의 개인정보관리에 반드시 본인 은행계좌를 입력해야 장학금이 지급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