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4년도 1학기부터 교육대학원 교학팀 학기중 근무시간을 다음과 같이 조정하여 시행하오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1. 근무시간 조정
구분 | 조정 근무시간 |
학기 중 | ① 개강 후 3주간 09:00~18:30 ② 개강 후 3주 이후 09:00~17:30 정상근무 |
2. 민원에 따른 관련 부서 및 처리 방법 안내
발생민원종류 | 관련부서 및 처리방법 | 연락처 |
수업시 빔프로젝터, 컴퓨터 에러 문제 | 시청각기자재실 | 02-710-9737 |
냉난방 문제 | 기관실 | 02-710-9235 |
서류제출 | 교학팀 부재시 사무실 앞 서류제출함 이용 | 02-710-9077 |
일반 학사관련 질의사항 - 수업/졸업/논문/시험/장학금 ☎ 2077-7850 - 교직/입시 ☎ 710-9629 | 교학팀 부재시 이메일로 질의 → 익일 답변예정 | gsed@sm.ac.kr |
※ 개강후 3주 이후에 방문하여 업무처리가 꼭 필요한 경우 평일 낮 교학팀 담당자에게 미리 연락한 후 방문하도록 함.